Our Mission

작은 결혼식을 통해, 더 행복한 가정의 시작을 만듭니다.

비어스웨딩은 행복한 가정의 첫 걸음인 결혼식은 가장 행복해야 한다고 믿는 사람들입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개성있는 프로그램으로 진정한 결혼식의 의미를 찾습니다.

Brand Story

“Be us, 우리가 되다.”

‘나’에서 ‘우리’가 되는 결혼식, ‘Beus wedding’

비어스웨딩은 2014년, 합리적인 결혼식을 도와달라는 신부님의 요청으로 결혼식을 시작했습니다.
하객이 적어 식장을 찾기 어렵고 가격이 비싸 결혼식을 주저하시던
신랑신부님과 작지만 뜻깊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우리는 결혼식의 보증인원, 패키지에 질문을 던지며 새로운 결혼식의 모습을 제안합니다.
자주 가던 카페에서, 첫 데이트를 했던 공원에서, 추억이 깃든 시골집 마당에서.
작지만 뜻깊은 결혼의 시작을 만듭니다.

SERVICE PROCESS

큐레이팅

홈페이지를 통해 꿈꾸던 결혼식을 알려주세요.
신랑신부님과 제일 잘 맞는 결혼식을 바로 보여드립니다.

상담하기

비어스웨딩 상담실부터 집 앞의 카페, 마음에 담아놓은 식장까지.
어디서든 맞춤형 상담을 해드립니다.

웨딩 디렉팅

신랑신부만을 위한 식순, 이벤트를 함께 기획하고
나의 결혼식에 어울리는 파트너를 결정하여
결혼식을 신랑신부님만의 특별한 날로 만들어드립니다.

결혼식 진행

비어스웨딩의 디렉터, 헬퍼, 스태프가
결혼식 당일 끝까지 함께합니다.

Press Release

[뉴스와이어]비어스웨딩-스페이스클라우드, ‘거품 없는 결혼식의 시작, 스몰웨딩 공간 발굴 프로젝트’ 제휴

작성자
beuswedding
작성일
2017-03-17 17:14
조회
300
비어스웨딩-스페이스클라우드, ‘거품 없는 결혼식의 시작, 스몰웨딩 공간 발굴 프로젝트’ 제휴
스몰웨딩, 프라이빗 웨딩, 라마인드 웨딩 등 지인 중심으로 여는 작은 결혼식 트랜드 반영한 공간 발굴 프로젝트
웨딩 시간 반영해 평균 30~40만원대 공간 서비스, 셀프 촬영이 가능한 장소 추가 안내
거품 없는 행복한 결혼식을 만드는 소셜벤처 비어스웨딩과 공간공유 플랫폼 스페이스클라우드 제휴로 지속적인 유휴공간 개발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11월 03일 -- 공유공간으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스페이스클라우드가 소셜벤처 비어스웨딩과 제휴를 체결하고 스몰웨딩 공간을 발굴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비어스웨딩은 ‘거품없는 행복한 결혼식’을 추구하는 웨딩전문 에이전시로 다문화 부부, 국제커플, 소외계층 대상으로 무료 결혼식을 올려주는 ’꿈의 결혼식‘ 서비스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더불어 시간에 쫓기는 신랑신부의 ’행복한 결혼'을 컨셉으로 작고 아름다운 결혼식 프로그램을 전문으로 진행해 왔다.

이번 제휴는 스페이스클라우드를 통해 유통되는 3,500개실의 모임 공간 중에 ‘유휴시간’을 활용해 스몰웨딩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스페이스클라우드의 정수현 대표는 “카페, 파티룸, 공연장 등 영업 외 시간이 누군가에게는 소중한 웨딩 공간으로 공유될 수 있다”고 이번 제휴를 추진한 배경을 밝혔다.

거품 없는 행복한 결혼식 서비스를 제공한 비어스웨딩 김단비 대표는 “유휴공간도 잘 세팅하고 연출하면 훌륭한 웨딩 공간이 될 수 있다”며 “그동안 누적된 공간 연출 노하우와 웨딩서비스 진행 경험으로 의미있는 프로젝트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스몰웨딩 발굴 프로젝트는 스페이스클라우드의 호스트들 대상으로 9월 1차 설명회를 진행했고 실사 접수를 시작했다. 현재까지 20여곳의 공간들이 접수되어 비어스웨딩 팀의 실사를 거치고 있다. 최종 등록 완료된 공간은 6곳으로 1회 웨딩 기준 평균 30~40만원에 대관이 가능하도록 안내되어 있다.

스몰웨딩 공간으로 발굴된 예약 정보는 스페이스클라우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곳에 등록된 공간은 스몰웨딩을 준비하는 누구나 예약하고 이용할 수 있다.

스페이스클라우드는 허례허식 없는 작은 결혼식을 지향하는 트렌드의 반영과 더불어 도심 속 유휴공간의 활용이 사회적 이슈가 되는 시점에서 이번 제휴가 실속 있는 결혼문화를 만들어가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스페이스클라우드

스페이스는 공유공간 비지니스를 전문으로 다루는 소셜벤처이다. 모임공간 예약 서비스 ‘스페이스클라우드’를 운영하고,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공간 서비스로 유휴시설의 재생을 돕는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스몰웨딩 공간리스트: http://spacecloud.kr/search/pick/289
비어스웨딩: http://beuswedding.com

출처: 앤스페이스
언론 연락처
스페이스클라우드
유저베네핏팀
제휴 담당자 이동완
070-7767-5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