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Mission

작은 결혼식을 통해, 더 행복한 가정의 시작을 만듭니다.

비어스웨딩은 행복한 가정의 첫 걸음인 결혼식은 가장 행복해야 한다고 믿는 사람들입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개성있는 프로그램으로 진정한 결혼식의 의미를 찾습니다.

Brand Story

“Be us, 우리가 되다.”

‘나’에서 ‘우리’가 되는 결혼식, ‘Beus wedding’

비어스웨딩은 2014년, 합리적인 결혼식을 도와달라는 신부님의 요청으로 결혼식을 시작했습니다.
하객이 적어 식장을 찾기 어렵고 가격이 비싸 결혼식을 주저하시던
신랑신부님과 작지만 뜻깊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우리는 결혼식의 보증인원, 패키지에 질문을 던지며 새로운 결혼식의 모습을 제안합니다.
자주 가던 카페에서, 첫 데이트를 했던 공원에서, 추억이 깃든 시골집 마당에서.
작지만 뜻깊은 결혼의 시작을 만듭니다.

SERVICE PROCESS

큐레이팅

홈페이지를 통해 꿈꾸던 결혼식을 알려주세요.
신랑신부님과 제일 잘 맞는 결혼식을 바로 보여드립니다.

상담하기

비어스웨딩 상담실부터 집 앞의 카페, 마음에 담아놓은 식장까지.
어디서든 맞춤형 상담을 해드립니다.

웨딩 디렉팅

신랑신부만을 위한 식순, 이벤트를 함께 기획하고
나의 결혼식에 어울리는 파트너를 결정하여
결혼식을 신랑신부님만의 특별한 날로 만들어드립니다.

결혼식 진행

비어스웨딩의 디렉터, 헬퍼, 스태프가
결혼식 당일 끝까지 함께합니다.

Press Release

소셜벤처 비어스웨딩, 결혼식 소외계층 위한 무료 결혼식 지원사업 실시

작성자
beuswedding
작성일
2016-08-02 13:20
조회
308
2016-08-02 10:00
소셜벤처 비어스웨딩, 결혼식 소외계층 위한 무료 결혼식 지원사업 실시
결혼식 소외계층에게 작은 결혼식 기본 요소 전액 무료로 제공
“거품 없는 결혼식 문화에 앞장서는 소셜벤처”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8월 02일 -- 소셜벤처 비어스웨딩(Beus Wedding)이 경제적 어려움 등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결혼식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무료 결혼식을 올려 주는 이벤트 ‘꿈의 결혼식 시즌2’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비어스웨딩은 2015년을 시작으로 매년 무료 결혼식 지원사업 ‘꿈의 결혼식’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비어스웨딩은 이번 무료 결혼식 이벤트를 통해 작은 결혼식 기본 금액을 전액 지원한다. 비어스웨딩의 결혼식은 합동 결혼식이 아니라 한 부부만을 위한 단독 결혼식으로 진행된다.

‘작은 결혼식’을 콘셉트로 한 이번 무료 결혼식은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소외계층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비어스웨딩의 결혼식을 희망하는 부부는 ▲신청 동기 ▲결혼 이야기 ▲꿈의 결혼식이 필요한 이유 등의 내용을 포함한 지원서를 비어스웨딩 홈페이지 내 Q&A 게시판을 통해 다운받아 작성한 후 지원하면 된다. 지원서는 이메일과 우편 접수, 방문 접수 등을 통해 받는다.

모집 기간은 8월 21일 자정까지이며, 신청자 중에서 선정된 사람에겐 개별 통지한다. 결혼식 날짜 및 장소, 드레스 등은 비어스웨딩의 전문 웨딩 컨설팅을 받으며 직접 선택할 수 있다.

한편 비어스웨딩은 누구나 결혼식을 올릴 수 있도록 저가 결혼식이나 작은 결혼식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결혼식 소외계층이 아니더라도 합리적인 가격의 착한 결혼식을 올리고 싶은 부부는 언제든지 비어스웨딩의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비어스웨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비어스웨딩 홈페이지를 살펴보면 된다.

비어스웨딩 개요

비어스웨딩은 거품 낀 결혼식 시장을 정화하고자 가격 혁신을 만들어 낸 스몰웨딩 전문업체이다. 천만원이 넘는 결혼식을 삼백만원대로 낮추었으며 카페, 레스토랑, 공원 등 컨셉 있는 결혼식을 전문적으로 기획한다.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취약 계층을 위한 국내 최저가 결혼식 서비스와 무료 결혼식 이벤트도 진행하여 사회적 기여를 하고 있다. 고용노동부 주최 2015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에 참여하였으며, 현대자동차 주최 2016 H-온드림 펠로로 선정되었다.


> 관련 보도자료 :
http://www.newswire.co.kr/newsRead.php?no=832366
http://www.asiatoday.co.kr/view.php?key=20160802010001013&ref=search